대흥동 닭발 맛집 추천 유성닭발 메뉴 가격 리뷰 [대전 중앙로 은행동 닭발]

정우씨 2022. 6. 15. 07:55

대흥동 닭발 맛집 추천 유성닭발 메뉴 가격 리뷰 [대전 중앙로 은행동 닭발]

대흥동에서 닭발집을 찾다가 유성닭발이라는 음식집을 찾았어요.

블로그로 찾아봤을 때 다른 닭발집보다 인테리어가 뭔가 젊은사람 취향 같아가지고 어떨지 궁금했습니다.

매장 내부 조명1

저는 16시 50분쯤 방문했는데 오픈이 17시부터 매장 오픈이라 근처 한바퀴 구경을 하고 왔어요.

17시 10분정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닭발집이라 그런지 늦은시간에 사람이 많을 것 같았어요.

매장 내부 조명2

매장 조명이 재밌고 이쁘게 되어있었어요.

이 보라 빛이 꽤 강해서 그런지 사람 얼굴까지 보라색으로 보이는데 이게 너무 재밌었습니다.

유성닭발 메뉴입니다.

저희는 중독국물닭발 무뼈 덜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사이드로 계란찜과 참치마요대접밥도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샐러드 파스타와 무.

샐러드 파스타는 차갑고 새콤한 맛이였는데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치킨무는 원래 알던 치킨무 맛이였어요.

중독국물닭발이 나왔습니다.

가격은 19000원.

제가 원래 국물닭발은 잘 안먹어서 어떻게 나올지 궁금했었는데 국물이 그렇게 탕처럼 많지 않았어요.

약간 떡볶이같은 느낌이였습니다.

안에는 닭발과 떡, 어묵도 들어있었습니다.

덜매운맛으로 주문했지만 그래도 약간 매콤한 맛이 있었습니다.

아주 맛있게 매운 맛이였고 닭발 양념이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매번 숯불구이 닭발만 먹어서 그런지 국물닭발이 이렇게 맛있는지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유성닭발에 방문하시면 추천 닭발 메뉴로 중독국물닭발 추천합니다.

매콤한맛을 못 드시면 꼭 덜매운맛으로 주문하세요..

매운맛을 주문하시면 아마 굉장히 매우실 것 같았습니다.

사이드로 나온 계란찜.

가격은 4000원입니다.

계란찜이 양이 2~3명이서 먹기 좋은 정도였어요.

매콤한 닭발과 함께 먹으니 2배로 맛있었던 계란찜이였습니다.

사이드로 주문한 참치마요대접밥(5000원).

메뉴 이름이 대접밥이지만 위생장갑도 주시고 주먹밥메뉴였어요.

장갑을 끼고 앞접시에 주먹밥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닭발국물을 살짝 올려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닭발을 이렇게 맛있게 먹은게 참 오랜만인 것 같은데 다음에 유성닭발 꼭 다시한번 와야겠단 생각을 했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이상으로 대흥동 닭발 맛집 추천 유성닭발 메뉴 가격 리뷰 [대전 중앙로 은행동 닭발]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