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민속촌 심야공포촌 추천 체험 이용 팁(tip) 스포x 귀굴 리뷰 [입장료 가격 일정]

정우씨 2022. 8. 16. 21:17

한국민속촌 심야공포촌 추천 체험 이용 팁(tip) 스포x 귀굴 리뷰 [입장료 가격 일정]

주말에 한국민속촌 심야공포촌에 다녀왔어요.

이런 공포 관련 체험은 한번도 방문해보지 않아서 그런지 너무 재밌게 다녀왔습니다.

심야공포촌 기간이 1주일밖에 남지 않았지만 가기 전에 알았으면 좋을 것 같은 내용들이 있어서 한번 정리해보려고 해요.

출처:한국민속촌

저는 심야공포촌을 주말에 다녀왔고 입장료는 주말,공휴일 기준 17000원이였습니다.

네이버로 예약 했고 QR코드를 보여주니 바로 입장이 가능했어요.

입장은 16:00부터 가능합니다.

기간 : 2022.07.30. (토) ~ 2022.08.21. (일)

시간 : 19:00~24:00

저희는 비가 오는 날에 한번 방문을 했었는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안전상의 이유로 입구에서 들어가지 못 했어요.

우천시에도 운영한다고 써 있지만 비가 너무 많이 온다면 입장을 못 할수도 있으니 날씨가 굉장히 좋지 않은 날에는 전화를 미리 해보시고 방문하는걸 추천드립니다.

귀굴 체험장소
귀굴 체험장소
귀굴 체험장소

이 중 귀굴:혈안식귀는 현장예매가 필요합니다.

시간별 입장 인원이 제한되어 있어서 심야공포촌에 방문하고 귀굴 체험을 원하신다면 입장하자마자 바로 귀굴로 가서 티켓팅을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늦게 방문하면 티켓이 다 매진되어서 체험을 못 할 수도 있습니다.

귀굴 이용요금은 6000원입니다.

저기서 미명귀전을 제외하고 모두 체험을 해봤는데, 확실히 돈을 내고 체험하는 귀굴이 재미가 있긴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귀굴 -> 전설의고향(지도에없음-위치:놀이마을) -> 옥사창궐 -> 속촌괴담 순으로 재밌었어요.

귀신의집 체험장소

한국민속촌 심야공포촌에 처음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일단 너무 습하고 더워가지고 힘든 부분이 있었어요.

거기에 체험을 하나 하려면 줄을 30분에서 1시간까지 서야 해가지고 체력적으로 조금 힘든 부분도 있었지만 체험을 모두 처음 해봐서 그런지 기대감에 줄 서는것까지 재밌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직원분들이 안에서 카메라 사용을 절대 하지 말라고 입장 전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

이제 심야공포촌 야간에 촬영한 사진들을 보여드리며 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