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궁남지 연꽃 [부여 여행 | 연꽃 축제 일정 요금 정보]

정우씨 2022. 7. 5. 21:37

부여 궁남지 연꽃  [부여 여행 | 연꽃 축제 일정 요금 정보]

부여 궁남지에 다녀왔어요.

궁남지는 이렇게 제대로 구경하는건 처음이여서 날씨가 매우 더웠음에도 설레였습니다.

궁남지 안내도와 대표식물 설명입니다.

궁남지의 대표식물로 연, 수련, 열대수련, 수생식물이 설명되어 있었어요.

궁남지를 관람하기 전 설명을 보고 들어가면 더 좋을 것 같았습니다.

 부여 궁남지 연꽃축제 일정, 요금

곧 연꽃축제가 열려서 그런지 군에서 준비중에 있는 것 같았어요.

부여 연꽃축제는 7.14(목) ~ 7.17(일) 진행된다고 하고 요금은 무료입니다.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요금이 무료임을 알았는데 참 좋네요.

저는 6월 말에 방문했는데 아직 축제시기가 아니여서 그런지 개화가 완벽하게 되지는 않았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많은 연을 보는데 마음이 웅장해졌어요.

정말 규모가 어마어마했습니다.

이렇게 대규모의 연은 처음 보는 것 같았어요.

부여에 연잎밥이 왜 이렇게 많은지 했는데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궁남지 안내도 가운데에 있었던 포룡정의 모습입니다.

관광객분들이 저 다리를 건너오셔서 인증샷도 찍고 하시더라고요.

저도 다녀왔는데 물 속 물고기도 보이고 재밌었어요.

어느 곳에서는 연꽃이 피기도 했습니다.

분홍색 꽃이 바라보면 참 신기하고 아름다웠어요.

연꽃 꽃봉오리.

참 이쁘게 생겼어요.

연꽃을 발견했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분홍색의 꽃이 피는게 참 신기했어요.

흰색 연꽃도 발견했습니다.

꽃이 참 이쁘게 생겼지요?

곧 궁남지에서 연꽃축제가 열릴 것 같은데 방문하셔서 이쁜 꽃 많이 보고 오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부여 궁남지 연꽃  [부여 여행 | 연꽃 축제 일정 요금 정보] 포스팅을 마칩니다.

 

▶흥미로운 관련 포스팅

 

부여 궁남지 맛집 추천 궁남추어탕 메뉴 가격 리뷰 [추어탕 : 추어튀김]

부여 궁남지 맛집 추천 궁남추어탕 메뉴 가격 리뷰 [추어탕 : 추어튀김] 부여에서 점심식사로 음식집을 찾고 있었는데 원래 장원막국수를 갈려고 하다가 줄이 너무 길다는 이야기를 들어가지고

pdoggo.tistory.com

 

부여 가볼만한곳 구드래나루터 선착장 리뷰 [부여 여행지 추천 : 유람선 : 낙화암 : 고란사 : 백마

부여 가볼만한곳 구드래나루터 선착장 리뷰 [부여 여행지 추천 : 유람선 : 낙화암 : 고란사 : 백마강] 부여 여행을 갔다왔어요. 궁남지를 갔다가 백마강 뷰가 이쁘다고 해서 방문했는데 이쁘게 생

pdoggo.tistory.com

 

부여 맛집 추천 인생극장 쪽갈비 우대갈비 메뉴 가격 리뷰 [우대갈비 : 식신로드]

부여 맛집 추천 인생극장 쪽갈비 우대갈비 메뉴 가격 리뷰 [식신로드] 주말에 부여를 방문했는데 저녁식사를 인생극장이라는 식당에서 하게 되었어요. 식신로드라는 TV프로그램에 방영된 음식

pdoggo.tistory.com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