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로우 신발 블랙 사이즈 리뷰 [가죽스니커즈]

정우씨 2022. 2. 7. 12:06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로우 신발 블랙 사이즈 리뷰 [가죽스니커즈]

 

구매한지 꽤 지난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로우 블랙 리뷰해보려 해요.

이 제품은 누가 아킬레스로우 화이트를 신은 모습이 너무 이뻐가지고 구매하게 되었는데 저는 블랙색상을 구매했어요.

필요할때마다 꺼내서 신고있는 아키레스로우 블랙.

가격은 30만원정도에 구매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저는 보통 신발들을 255를 착용하고 이 제품은 39사이즈를 착용했어요.

신발 쉐입떄문에 그런지 발등이 낮은 신발이라고 느꼈습니다.

가죽이 발을 감싸주는 느낌이 좋았어요.

디자인이 간결해서 정장에도 잘 어울리고 여러모로 쓸모가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봐도 깔끔한 가죽 스니커즈는 아킬레스로우 말고 본적이 없는 것 같아요.

혹시 알고 계신다면 알려주세요!

COMMON PROJECT MADE IN ITALY.

열심히 신어서 그런지 뒷꿈치 가죽부분에 손상이 갔어요.

밑창입니다.

측면부 사이즈 넘버링.

저 가운데 39가 사이즈입니다.

좌측 우측은 제품이랑 컬러 넘버였던 것 같은데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네요.

밑창은 쉽게 마모되지 않는 편이지만 자주 신으면 눈에 띄는 정도였습니다.

저는 이미 마모된 밑창에 슈구를 발라줬어요.

이게 최대한 안 닳게 신는다고 조심히 걸어다녀도 밑창 마모는 어쩔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30만원정도의 스니커즈는 한 시즌 신고 버리기에는 좀 아깝지 않나 생각하네요..

이상으로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로우 신발 블랙 사이즈 리뷰 [가죽스니커즈]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