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슈즈 추천 파티마 모로코 바부슈 Fatima Morocco

정우씨 2022. 2. 6. 14:33

룸슈즈 추천 파티마 모로코 바부슈 Fatima Morocco

 

인스타그램에서 이시다 유리코씨가 집에 놓은 룸슈즈가 너무 이뻐보였어요.

앞에 스마일 모양의 자수가 있는 룸슈즈였는데 하루종일 찾아보다가 정보를 얻게 되었어요.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구매해보는 파티마 모로코라는 브랜드입니다.

국내에는 판매되는 제품이 많이 없는 것 같아서 직구로 진행했어요.

파티마 모로코 바부슈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화이트와 블랙 색상이 있었는데 저는 블랙색상으로 주문했어요.

화이트색상은 가격도 더 비싸더라고요.

구매는 일본 해외직구몰에서 했고 가격은 배송비까지 5만원정도 줬던 것 같아요.

그 때는 이게 왜 그렇게 사고싶었는지 모르겠어요.

지금도 바라보고 있으면 이쁘긴 합니다.

뒷꿈치부분은 이렇게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가죽이 바닥에 부착이 되어있어요.

Fatima Morocco 각인이 되어있습니다.

사이즈는 270 사이즈만 있었어요.

아마 남성 프리사이즈 같은데 보통 신발 255를 신는데도 잘 맞았습니다.

바닥도 가죽으로 되어있습니다.

이 제품을 사무실에서도 신고싶었는데 바닥에 물이 닿으면 안 좋을 것 같더라고요.

봉제도 꼼꼼하게 되어있습니다.

지금 반년정도 신었는데 가죽으로 만들어진 룸슈즈라 그런지 관리만 잘 하면 오래 신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나중에 화이트색상도 데려올까 고민중에 있습니다.

파티마 모로코 룸슈즈 리뷰해봤습니다.

그냥 무심히 바닥에 놓기만 해도 인테리어효과가 있는 룸슈즈라고 생각해요.

5만원의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오래 신을 수 있으니 그만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룸슈즈 추천 파티마 모로코 바부슈 Fatima Morocco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