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호수공원 리뷰 [수원 광교신도시 앨리웨이 데이트 산책 야경 코스]

정우씨 2022. 6. 7. 19:23

광교 호수공원 리뷰 [수원 광교신도시 앨리웨이 데이트 산책 야경 코스]

수원 광교에 다녀왔어요.

호수공원이 정말 이쁘다고 해서 해가 질 쯤 방문하여 야경까지 보고 왔습니다.

야경을 보시는거면 해지기 직전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광교 호수공원입니다.

계단을 따라 내려가니 산책로가 있었어요.

사람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바로 옆에 아울렛과 산책로가 있어서 근처 아파트 거주하시는분들은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

광교의 원천호수를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넓은 호수를 보고있으니 힐링도 되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였어요.

사람이 많았지만 소음도 많이 없고 좋았습니다.

좀 일찍 방문해서 해가 질 때 까지 카페와 근처 매장을 방문해서 구경했어요.

근처에 볼거리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근처에 소품샵같은데가 있어서 방문했는데 들어가도 직원분들이 말도 걸지 않으시고 그냥 전시를 보는 그런 느낌이였어요.

매장 이름은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네요.

밤에 앨리웨이가 정말 이뻤습니다.

밑에는 플리마켓인 것 같은데 조명이 너무 이쁘죠?

무슨 축제를 온 것 같은 기분이였어요.

팔고있는 상품들도 구경을 했습니다.

아우어 베리커리도 방문했습니다.

여기 빵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던데 저희는 커피만 마셨어요.

안에 사람이 꽤 있었습니다.

저녁 산책로.

 

밤이 되니 불이 이렇게 들어왔습니다.

불이 시간이 지나면서 계속 변화하는데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연인이랑 데이트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았습니다.

호수공원 산책로 야경입니다.

야경이 정말 이쁘죠?

수원에서 야경 보실 곳 찾고 계신다면 광교 호수공원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광교 호수공원 리뷰 [수원 광교신도시 앨리웨이 데이트 산책 야경]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